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광주 뺑소니 사건

투데이_눈팅 2024. 9. 27. 09:33

목차



    광주 서부경찰서는 26일 서울 강남구에서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사상 혐의를 받는 30대 남성 A씨를 긴급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지난 24일 오전 3시 3시 11분경 광주 서구 화정동에서 고급 외제차 마세라티를 운전하던 중, 앞서 서행하던 오토바이를 들이받고 현장을 이탈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사고 경과

    사고로 인해 오토바이에 탑승한 20대 남성은 중상을 입었으며, 그의 여자친구는 사망했습니다. A씨가 운전하던 마세라티는 사고 후 약 500m를 더 주행한 후 멈췄으며, A씨와 등승자 B씨는 차량을 갓길에 버린 뒤, 일행인 C씨의 벤츠 차량으로 도주했습니다.

     

     

    도주 및 체포

    A시는 이후 경찰의 추적을 피하기 위해 휴대전화까지 꺼놓는 등 도주 행각을 벌였습니다. 광주경찰청 형사기동대는 30여 명을 투입해 A씨를 추작한 결과, 26일 서울 강남구의 지하철역에서 그를 붙잡았습니다.

     

    또한, A씨의 도주를 도운 B씨도 범인 도피 혐의로 체포되었으며, C씨는 A씨의 도피를 도와 비행기표를 예매했다가 취소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음주 운전 여부 조사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사고 직전 광주 서구 상무지구에서 술을 마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경찰은 A씨의 음주운전 여부, 도주 경위, 대포차 여부 등을 조사할 계획입니다.

     

    이번 사건은 음주운전과 뺑소니의 심각성을 다시 한 번 일깨워주고 있으며, 경찰은 사건의 진상을 철저히 규명할 방침입니다

    반응형